Date : 5월 16, 2016
#MYODYSSEY 4
스페리의 “#MYODYSSEY” 캠페인, 그 네 번째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 김세동과 함께했다. 미쉐린 타이어의 비벤덤을 사랑하고 그래픽과 패러디의 힘을 빌려 비벤덤을 재창조한 재치 있는 작업을 선보이고 있다. 두 번째 전시를 준비하며 또 새로운 도전과 모험을 하고 있는 김세동. 그의 오디세이에 주목해보자.
*SPERRY는 전국 ABC마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.
Date : 5월 16, 2016
#MYODYSSEY 4
스페리의 “#MYODYSSEY” 캠페인, 그 네 번째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 김세동과 함께했다. 미쉐린 타이어의 비벤덤을 사랑하고 그래픽과 패러디의 힘을 빌려 비벤덤을 재창조한 재치 있는 작업을 선보이고 있다. 두 번째 전시를 준비하며 또 새로운 도전과 모험을 하고 있는 김세동. 그의 오디세이에 주목해보자.
*SPERRY는 전국 ABC마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.